넷마블 환전상 Secrets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고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알게 된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써 이용신청을 해야 하며,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이용신청을 거절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피망 홈페이지()의 초기 화면 하단에 연결화면(링크)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다만, 개정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회원이 거절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피망머니시세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체크박스 체크 후 아래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동의 절차가 완료됩니다.

회원의 귀책사유가 아닌 이용계약 해지의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해지 사유와 해지일에 대해 사전 통지합니다. 회원은 언제든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사유에 대해 이의제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홀덤 포커 바둑이 맞고 고스톱

공지사항머니상 공지사항 및 게임(피망,넷마블,한게임) 관련 소식을 전파 합니다.

과몰입 회원이 이용자 보호프로그램의 적용 거부 시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용자 보호프로그램 정책에 따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